2011년 1월 28일 금요일

Mobile World Congress 2011 트위터 캠페인

당신의 소중한 의견으로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갑니다.


 
ACCESS는 Mobile World Congress 2011 참가를 기념하기 위해 미래의 모바일에 대한 사용자 여러분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 하였습니다. 
 
여러분이 꿈꾸는 그리는 모바일의 미래에 대한 목소리를 트위터에 남겨주세요. 여러분들의 소중한 소망과 의견을 모아서 ACCESS와 NetFront Life apps의 새로운 방향을 결정하고자 합니다. 


여러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기다립니다. 참여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Step 1:@NetFrontLifeKR 를 Follow 합니다.  (http://twitter.com/NetFrontLifeKR)
Step 2:해쉬 태그 #MobileWish 를 사용해서 Twitter에 당신의 미래 기술에 대한 소망을 남겨주세요.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이 “미래에는 모바일로 [여기에 소원을 작성]을 할 수 있길 바랍니다. #MobileWish” 남겨주시면 됩니다. 
해쉬 태그란 위에서 보는 것과 같이 글 뒤에 붙은 "#MobileWish" 입니다. 위 그림처럼 미래 모바일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자신의 트위터에 적은 후에 뒤에 "#MobileWish" 를 붙여서 쓰시면 됩니다.


미래의 ACCESS의 기술과 서비스를 만들어가는데 도움을 준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선택된 참가자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기념품으로는 iPod shuffle 3대와 저희 회사의 브랜드가 그려진 초콜릿 세트를 준비하였습니다. 


참여하신 분들 중에 총 10분을 추첨하여 초콜릿 세트를 증정하며, 
이중 1~3분을 추첨하여 초콜릿 세트와 함께 iPod shuffle 을 함께 보내드리겠습니다.
(※ iPod shuffle : 기본 1대,  50명 이상 참여 시 2대, 100명 이상 참여 시 3대)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참여율이 저조할 경우 iPod 개수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Mobile World Congress 2011 트위터 캠페인은 2월 2일부터 2월 18일까지 진행됩니다. 


트위터를 통해 진행 사항은 계속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2월 23일 오전 11시 30분에 트위터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하겠습니다. 상세한 기념품 지급 계획 또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리겠습니다.

Mobile World Congress
GSMA Mobile World Congress는 매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되고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이동통신 산업 전시회입니다. 1987년에 처음 개최된 후 매년 세계 유수의 이동전화 제조업체와 이동통신 업체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전시회와 더불어 산업의 최고 전문가들이 함께 참여하는 심도 깊은 회의가 함께 열리는 토론의 장이기도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